웰라코리아, 웰라 칼라 더 브라운 출시 기념

▲ 웰라 로고

웰라코리아 (대표이사 데트레프 놀덴)는 6월 10일 웰라코리아가 2004년 트렌드로 새롭게 내놓은 웰라 칼라 엑스트라케어 - 더 브라운 출시기념 이벤트 더더 페스티발을 실시했다.

지난 4월15일부터 5월31일까지 한 달 보름간에 걸쳐 실시하였던 더더 페스티발은 웰라 칼라 엑스트라 케어-더 브라운 전 제품의 패키지에 섹스& 시티 DVD 셋트 할인권을 삽입하여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였으며, 패키지 윗부분을 오려 관제 엽서로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금번 경품 추첨을 통해 다시 한번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였다.

웰라코리아 본사에서 청원경찰의 입회 하에 실시된 이번 경품 추첨에서 당첨된 1등 1명에게는 42인치 PDP TV, 2등 1명에게는 벽걸이 에어컨, 3등 2명에게는 명품 핸드백이 증정되었으며 이 밖에도 명품 선글라스, 목걸이 등의 푸짐한 행운이 총 24명에게 돌아갔다.

웰라 컨슈머 마케팅팀 전진우 부장은 “더더 페스티발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준 모든 고객들게 감사를 표하며, 최근 출시된 더 브라운이 소비자들에 호평을 받고 있어, 올 하반기에도 자가 염모제 시장에서의 웰라의 선두 질주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밝혔다. 제품 문의 (080- 900-8383)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