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노출 많은 여름철 발관리 제품 출시

▲ 캔디샵

스위트 드림 스위트 컬러를 컨셉으로 하는 캔디샵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발을 편안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풋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요즘과 같이 무더운 여름에는 조금만 걸어도 구두안에 쉽게 땀이 차 냄새는 물론이고 불쾌한 기분이 들게되기 십상이다. 게다가 발은 우리 몸의 전체적인 균형을 맞춰줄 뿐만 아니라 건강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 만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기 마련이다.

따라서 캔디샵에서는 여름철 피로를 많이 느끼는 발을 상쾌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풋 앤드 레그 쿨링 미스트와 풋 앤 레그 쿨링 젤을 출시한다.

캔디샵 풋 앤드 레그 쿨링 미스트와 젤은 항균 작용이 우수한 백차 추출물과 위치하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땀과 노출로 지친 발과 다리의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주고 땀으로 인한 발의 냄새를 완화시켜 주며 시원한 페퍼민트 향으로 인해 발의 상쾌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 줌으로써 발의 노출이 많은 요즈음 아름답고 청결하게 관리해 줄 수 있다.

또 미스트 타입과 젤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미스트 타입은 발이나 다리의 피곤함을 느낄 때 수시로 원하는 부위에 적당히 분사시켜 피로를 풀어줄 수 있으며 젤 타입은 적당량을 취해 발바닥과 발등 및 종아리 부부에 마사지 하듯 골고루 펴 발라 피로를 해소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