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타깃이 팬으로 구성된 언니네 이발관 음반 프로모션

▲ 보브 로고

색조전문 기업 (주)보브 (대표이사 남규우)가 한국의 대표적인 모던 락 그룹 언니네 이발관 4집 앨범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언니네 이발관 앨범 공동 프로모션은 올 가을 깜찍한 바람둥이 윈드걸 핑크 브라운을 메이크업 룩으로 내세우며 메이크업뿐 아니라 윈드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 하고 있는 보브의 컨셉과 윈드걸의 라이프 스타일 중 대표적인 취미활동이 음악 감상이라는 점을 강조하는 차원에서 이루어 졌다.

특히 보브에서는 소녀적인 순수 감수성을 지닌 보브 타깃과 언니네 이발관 매니아 층이 어느정도 동일하다는 판단하에 언니네 이발관 4집 앨범 순간을 믿어요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시내 대형 음반 매장과 음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언니네 이발관 앨범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브 하이테크 립폴리쉬를 증정하고 보브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앨범을 증정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브의 배선미 홍보/마케팅 팀장은 "음반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메이크업 제안뿐 아니라 즐거움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함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히 전달할 수 있어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밝히고 "깜찍한 바람둥이 윈드걸의 컨셉을 위해 향후 더욱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준비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언니네 이발관은 한국의 대표 모던 락 그룹으로 사춘기 문학 소년, 소녀의 감수성을 멜로디로 표현하는 등 한국인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수많은 소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