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아데노신 함유 A3F[on] 마스크 개발

▲ A3F[on] AD 아데노신 마스크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기능성 마스크 1호가 개발됐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최근 국내 최초의 주름개선 기능성 마스크인 A3F[on] AD 아데노신 마스크를 선보이며 기능성 화장품 라인에 마스크 제품을 추가했다.

그동안 국내 마스크 시장의 기능성 품목으로는 미백 제품만 출시돼 왔으나 이번 AD 아데노신 마스크는 한국화장품이 독점 사용하고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아데노신이 함유돼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천연 아카시아 벌꿀이 30% 함유돼 피부에 보습을 주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는 것이다.

신제품과 관련 한국화장품에 따르면 A3F[on] AD아데노신 마스크는 다양한 기능성 품목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해 개발됐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주름을 개선시켜 주고, 각종 유해환경의 영향으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스트레스 등으로 피로해진 피부에 마사지 효과를 통하여 피부의 활성화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6주간의 집중케어를 통해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와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해 나갈 수 있는 제품이라는 소개다.

주요성분인 아데노신은 생물이 활동하는데 필수적인 ATP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신제품에는 약 400ppm이 함유됐고 천연벌꿀과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밝고 활력있게 만들어 준다.

이 밖에도 AD아데노신 마스크는 1회 사용분인 모노도즈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12개가 내장돼 있어 사용이 간편하고 여행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마사지와 팩을 따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이고, 팩과 마사지의 기능을 동시에 부여하는 새로운 타입의 마스크라는 특징을 갖고 있다.

이와 관련 한국화장품은 A3F[on]의 주력 유통의 시판 전문점들을 중심으로 대량의 테스트용 제품을 1,200개 전문점에 지원함으로써 효능·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마련했다.

또한 사전 마케팅의 자체분석 결과 아데노신 마스크의 우선 사용을 통해 아데노신 400 PPM과 30% 천연 아카시아 벌꿀의 각종 효과에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냄에 따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샘플링을 확대하는 동시에 은행, 병원 간호사 등에게도 현장 방문을 통한 팩 서비스를 실시해 제품과 기업이미지를 고취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AD 아데노신 마스크는 개당 8ml의 용량으로 12개(1주에 2개씩 사용)가 한 세트를 구성하고 있으며 가격은 6만원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