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말까지 200명 선정, 3개월 마라톤 품평 돌입

▲ 조제 화장품 로고

로제화장품이 서바이벌 소비자 평가단을 모집한다.

시판유통의 신브랜드인 ‘허니앤플라워’ 출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제품 품평을 통한 품질 개선과 소비자 인지도 확대를 목표로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로제에 따르면 오는 8월15일부터 이달 말까지 로제화장품 홈페이지(www.rosee.co.kr)에서 허니앤플라워의 주 고객층인 20대 초반 100명과 20대 후반 100명을 서바이벌 소비자 평가단 1기로 모집할 방침이며 매월 다른 제품을 지원해 소비자의 엄격한 평가를 얻는다는 계획.

따라서 9월부터 활동하게 될 허니앤플라워 1차 소비자 평가단은 우선 여행용 기초 중건성 2종 세트를 받아 사용해 본 후 로제 홈페이지 내의 사용후기란에 장·단점을 각각 기입하게 되며 사용후기 중 우수평가작은 10월 2차 평가단에 자동적으로 참여하게 돼 다시 정품 에센스를 지원받게 된다.

이 같은 방식으로 10월의 우수 사용후기로 선정되면 11월 3차 평가단으로 다시 구성돼 정품 아이크림을 받게 되는 일명 서바이벌 형식의 소비자 모니터링 제도라는 설명이다.

소비자 평가단 발표는 9월 1일 로제화장품에 회원가입 된 메일 주소로 각 소비자에게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로제화장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페이지를 활용한 각종 마케팅 방안을 준비해 시판브랜드 신제품에 관한 퀴즈 이벤트, 쇼핑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다양한 신상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니앤플라워는 벌에서 유래된 유효한 성분과 꽃 추출수의 아로마 효과를 갖는 Honey therapy 개념의 자연주의 화장품으로서 로제화장품이 시장활성화와 흐름에 발맞추기 위해 출시한 전략적 브랜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