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 윤기-보습 강화한 프리미엄 세럼

▲ 미쟝센 펄 샤이닝 세럼

태평양 미쟝센 펄 샤이닝이 미쟝센 펄 샤이닝 세럼<사진>을 내놓았다.

새로 출시된‘미쟝센 펄 샤이닝 세럼’은 진주단백질 성분을 함유 기존의 세럼보다 모발 보습과 윤기를 내주는 기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헤어 세럼이다.

또 이번 출시된 세럼은 진주 단백질 성분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염색, 퍼머, 환경 오염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며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모발로 가꾸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는 것.

세럼은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다음 적당량을 손에 덜어 갈라진 모발 끝을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듯 발라 사용하는 게 좋으며 특히 드라이 후 마른 머리카락 끝부분에 발라주면 모발 손상을 막는데 도움을 주며 윤기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미쟝센 펄 샤이닝 만의 기술인 Pearl Shining System(펄 샤이닝 시스템)은 영양공급 – 모발 보습 – 광택 효과 등 3단계의 모발 케어 시스템으로 예로부터 미용에 좋은 진주의 단백질 성분을 이용하고 있는 게 특징.

‘미쟝센 펄 샤이닝’ 세럼에 들어있는 진주 단백질은 20여 종의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모발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모발 표면에 펄 코팅막을 형성, 모발의 윤기를 내는데 효과가 있다.

‘미쟝센 펄 샤이닝’ 은 단순히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차원이 아닌 한 단계 나아가 헤어 케어를 통해 자신을 스타일리쉬하게 변화시켜주는 헤어 코스메틱 제품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용기는 펌프 식으로 되어있어 양을 조절해서 쓰기 편리하게 되어있으며 전체적으로 슬림한 모양으로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