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아이오페-오딧세이-해피바스서 출시

▲ 태평양 로고

㈜태평양이 올 추석 특수를 잡기위해 다양한 화장품 선물세트를 마련하는 등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동안 태평양은 내부적으로 각 브랜드 별로 소비자들에게 차별성을 주면서 실속있는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추석선물세트에 대한 기획을 마치고 다음달부터 본격적인 출하를 시행한다는 계획이다.

따라서 태평양은 현재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여성용 화장품과 오딧세이, 미래파 등 남성용 화장품, 그리고 바디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에서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추석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우선 기능성 대표 브랜드 아이오페는 고객의 고민에 세심하게 대응하기 위해 고보습, 주름방지, 미백 등 기능성 화장품을 중심으로 푸짐한 증정과 함께 다양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수분과 유연화 보강- 건성 2종*유수분 균형-복합성 2종*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스페셜 건성 3종*균형있고 탄력있는 피부- 스페셜 복합성 3종*피부 수분 보유력 강화- 하이퍼 하이드로 크림*촉촉하고 탄력있는 남자의 피부- 옴므 2종*주름 걱정없는 젊은 피부-레티놀 2500 이노베이션*맑고 깨끗한 피부-화이트젠 MS135 인센티브*고보습 충전 -하이드로 7030 세럼*피부 활력 부여- 바이탈라이징 에너지 세럼*젊고 활력 넘치는 피부-리제너레이션 3종*윤기나는 고품격 피부- 리제너레이션 크림 등이다.

라네즈의 경우에는 *라네즈 해피스타 건성 2종*라네즈 해피스타 복합성 2종*라네즈 해피스타 울트라 2종*라네즈 해피스타 건성 3종*라네즈 해피스타 복합성 3종*라네즈 해피스타 울트라 3종*라네즈 울트라 하이드로 에센스*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으로 기획됐다.

마몽드도 추석 세트로 행복이라는 꽃말을 지닌 "양지꽃 행복 세트"를 마련해 *마몽드 양지꽃 행복 2종*마몽드 양지꽃 행복 3종*마몽드 플라워 퍼스트 세럼 양지꽃 행복 세트*마몽드 토탈 솔루션 양지꽃 행복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남성 전용 스킨 케어 브랜드 미래파도 미네랄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오염되지 않은 청정 해양 심층수와 해양성 식물추출물을 이용하여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주는 신제품을 중심으로 미래파 스킨&로션 선물세트를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국내 최고의 남성 프레스티지 브랜드 오딧세이는 2종 기획세트를 각각 마련했다.


그와 함께 해피바스는 *해피바스 로즈가든 추석세트 2종*해피바스 오렌지가든 추석세트 2종*해피바스 망고가든 추석세트 2종*해피바스 올리브가든 추석세트 2종*샤워코롱 추석세트 2종*촉촉한 타입 추석세트 2종*순한 타입 추석세트 2종 등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