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스위트 허니팩’ ‘마몽드 슈가 허니 필링’ 출시

▲ 마몽드 스위트 허니팩

환절기 건조한 피부고민을 유채꿀로 해결하자.

마몽드는 꿀 제형 화장료 조성물 특허 출원을 받은 기술을 이용해 천연 제주 유채꿀 추출물 23%를 함유한 마몽드 스위트 팩과 마몽드 슈가 허니 필링제품을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몽드 스위트 허니팩<사진>’은 피부 보습력이 뛰어나며, 유채꿀에 들어있는 다양한 영양소가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제품. 마몽드만의 보습성분인 플레르 이드라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주고, 프로폴리스 (Propolis) 추출물이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며, 복숭아씨 추출물이 피부에 윤기를 더해 안색을 좋게 만들어 준다는 것.

꿀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미용 재료로서 예로부터 인기가 있었으나, 끈적임이 심하고, 팩으로 만들기 어려워 쉽게 활용되지 못해왔으나 이번에 출시된 ‘마몽드 스위트 허니팩’은 꿀의 영양은 살리면서 단점을 보완, 피부에 부드럽게 퍼져 영양감 있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개선됐다.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호두알 만큼(5ml) 덜어내어 눈가와 눈썹, 입가를 피해 도톰하게 펴발라 주고, 15~20분 후 물로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된다. 스위트 허니팩의 미용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세안 후 스팀 타월로 얼굴을 감싸 모공을 열어준 뒤 사용하면 한결 피부 흡수를 높일 수 있다.

또 함께 출시된 ‘마몽드 슈가 허니 필링’은 흑설탕 성분이 얼굴의 묵은 각질제거를 도와주고, 흑설탕을 감싸고 있는 꿀 성분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 분제처리기술로 입자감이 고르고 편하도록 하여 피부에 부담감을 주지 않으며 필링 효과뿐 아니라 딥클렌징의 미용효과도 함께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구성은 마몽드 스위트 허니 팩 / 200ml / 20,000원선이고 마몽드 슈가 허니 필링 / 100ml / 17,000원선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