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메이크업 클래스 중 회원 호감도 1위

▲ 클리오 로고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가 지난 10월 16일 강남역 `KTF 드라마 하우스`에서 KTF드라마 회원들을 대상으로 `2004 CLIO Fall Makeup Class`를 열었다.

KTF 드라마 하우스는 KTF 드라마 여성 회원들만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파우더룸과 각종 이벤트홀 및 까페 등으로 구성, 클리오는 `KTF 드라마 하우스` 파우더룸에 셀프 테스터를 비치하여 클리오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해 회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클리오는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에서 클리오의 가을 트렌드인 ‘Proud Retro’를 소개, 자아의 눈뜬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골드와 카키를 주조 컬러로 표현한 메이크업 룩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클리오는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골드, 퍼플, 카키를 얼굴형이나 피부색에 따라 달리 연출할 수 있는 맞춤 메이크업 노하우를 시연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드라마하우스 이벤트홀을 가득 메운 참가자들은 클래스가 끝난 후에도 개인 메이크업 컨설팅을 요청하거나 테스터에 비치된 제품을 사용해 보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메이크업 클래스에 참여한 한 회원은 매 시즌 클리오에서 개최하고 있는 메이크업 클래스에 참가하고 있는데, 매번 꼭 필요한 메이크업 연출법을 알려주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고 있다며 행사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 클리오는 10월 한달간 KTF 드라마 하우스에 단독 전시공간을 마련 클리오 가을 트렌드 ‘Proud Retro’ 비주얼과 관련 제품을 디스플레이하고, 응모를 통해 클리오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25세 전후 여성을 타겟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