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과장급 중간관리자 20명 승진, 실무 수행능력 강화 초점

▲ 에스티로더 로고

ELCA한국(에스티로더컴패니코리아 대표 리카르도 퀸테로)이 대규모의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최근 에스티로더컴패니는 각 브랜드별 사업부를 비롯해 인사부, 파이넌스, 면세사업부, 고객상담실 등 전 업무부서를 망라하는 정기 인사를 실시했다.

6월 결산법인인 에스티로더컴패니는 당초 이번 인사발표를 회계연도 출발 시점인 7월에 실시할 예정이었으나 에스티로더 사업부장의 공백 등 내부 사정에 따라 약 4개월 가량 미뤄오다 이번에 공식 발표하게 됐다.

특히 이번 인사는 총 36명의 승진이 결정된 대규모 정책으로서 각 부서의 차·과장급 중간 관리자로의 승진만 총 20명에 달해 실무층을 두텁게 함으로써 실질적인 업무 역량을 크게 강화했다.

또한 최근 에스티로더 사업부에서 아라미스 총괄 매니저로 부서를 옮긴 김병익 차장이 부장으로 승진하는 등 사업부별 역할 비중에 따른 업무 책임도 한층 높아졌다.

회사측에 따르면 인사이동이 있은 시점에서는 통상 사기진작 및 화합도모를 위해 워크샵 등을 실시하는 것이 관례였으나 이번 인사의 경우 지난주 그룹 본사 윌리엄 로더 회장의 한국 방문과 거의 동시에 실시돼 모든 직원들이 전반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했다는 것이다.

따라서 금주 초에야 본사 직원들 및 백화점 플로어 매니저들을 총괄해 전체 워크샵을 1박2일로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번 정기 인사에 따르면 사업부별로
*아라미스 김병익 부장, *바비브라운 최수오 과장, 이시연 과장, 이성곤 대리, 빈성원 팀장, *크리니크 이성주 차장, 오민경 과장, 안희 과장, 김민경 과장대우, 권선 대우, *에스티 로더 김희정 차장, 송지선 차장, 이준배 차장, 신성경 차장, 정경란 차장, 구혜연 과장대우, 여지연 대리, 변선우 대리, *맥 김정선 차장, 홍정수 과장, 조성경 과장, *스틸라 이지은 팀장, *인사부 양성아 차장, *고객상담실 나숙영 차장, *파이낸스 유창래 차장, 이하림 과장, 박지윤 과장, 엄민영 과장, 나은혜 대리, 안건호 대리, *면세사업부 차숙건 과장, 최영은 과장대우, 최종우 과장대우, 방희선 과장대우, 김정아 과장대우, 백동현 과장대우 등 총 36명이 각각 승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