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가 제안하는 2005 여름 메이크업

▲ 애리조 로고

색조 전문 브랜드 애리조가 2005년 여름 트렌드를 ‘스위트 캐리비안’ 으로 제안했다.

‘스위트 캐리비안 (Sweet Caribean)’은 카리브해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리조트룩에서 영감을 받아 딥블루, 블루에메랄드 컬러를 사랑스럽게 표현한 것이 특징. 카리브해의 파도를 연상시키는 2005년 애리조의 서머 메이크업 ‘스위트 캐리비안’ 을 주목해보자.

스위트 캐리비안 메이크업은 애리조 리퀴드 메이크업 11호 펄화이트와 애리조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로 투명하고 샤이니한 피부톤을 연출한 뒤 애리조 아이섀도우 17호 캐리비안 블루와 콜링키스아이즈 8호 블루에메랄드 라인을 그려주어 개성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양 볼은 애리조 블러셔 4호 핑키볼로 귀엽고 발랄하게 표현하면 완성된다.

애리조 프로페셔널 리퀴드 메이크업 12호 펄 화이트는 분위기 있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위한 펄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피부에 녹는 듯 소프트한 퍼짐성과 수분 감촉의 편안한 밀착감을 가진 제품으로 피부 톤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표현하며 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애리조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다량의 물로 만들어져 촉촉하게 느껴지며 건조한 피부에 물처럼 스며들어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제품이다. 실리콘 코팅처리된 파우더와 에센스를 함유한 물이 메마르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 피지를 흡수해 가볍고 투명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애리조 트랜스루슨트 프레스트 파우더는 순수 비타민E 등의 천연보습성분이 함유된 스킨 케어 개념의 프레스트 파우더로 모공을 막지 않는 아주 미세한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여분의 피지를 흡수한다. 4호 엔젤 핑크는 피부를 밝고 화사하게 보이도록 교정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며 검고 칙칙해진 피부까지 보완하는 제품이다.

애리조 모자익 콤팩트 파우더는 여러 가지 컬러의 파우더가 모자익 형태로 프레스트된 제품으로 아주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섞이면서 메이크업을 코팅시켜 화장이 좀 더 오래 유지되며, 피어나는 듯한 블루밍 효과가 있어 메이크업이 화사하고 투명하게 마무리해준다.

하이라이트(1,2호)와 섀딩용(3,4,5호)으로 나뉘어져 원하는 목적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두 컬러를 구입하면 휴대가 간편하도록 더블 용기에 넣어준다. 피지를 억제시키는 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피부는 1호, 2호를 콤팩트 대용으로 사용하면 된다는 조언.

애리조 블러셔는 다이아몬드 형으로 프레스 되어 있는 볼터치용 제품으로 부드러운 입자로 되어 양 볼에도 은은한 펄감을 줄 수 있으며 가벼운 포켓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 양 볼과 턱선 등을 가볍게 터치해주면 보다 입체감 있는 화장을 할 수 있다.

애리조 콜링 키스 아이즈는 크림 타입의 펄 스틱 섀도우 & 펄 라이너가 하나로 된 Dual 형태의 제품으로 빠르고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듀오 크롬 펄 (Duocrome Pearl)의 사용으로 빛에 따라 색다르게 반짝이며 지속력과 발색력이 좋으며 비타민 유도체가 함유되어 눈 주위에 보습효과를 주며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품으로 하루 종일 선명한 메이크업이 유지해 준다.

또한 애리조 아이섀도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미세한 입자로 이루어져 있어 발색력과 지속성이 좋으며 강한 강도로 압축되어 있어 가루날림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