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장생 미백 화장품 백하라인 출시

▲ 십장생의 '백하라인'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의 매스티지 한방브랜드 ‘십장생’에서 백하라인이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백하 라인은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출시됐으며 자외선 및 환경오염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십장생 백하라인은 십장생 복합체인 하수오, 구기자 및 오배자 추출물 등 한방 성분이 피부 속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멜라닌 세포를 환원시킴으로써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외부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보습효과를 부여해 주기 위해 유카 추출물과 자작나무수액을 적용하여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손상된 피부의 기능이 정상화되도록 했으며 탁월한 모공 수축 기능을 지녔다.

제품라인은 백하수(白荷水), 백하액(白荷液), 백하에센스로 구성돼 있으며 백하수(130ml)는 산뜻한 한방 화이트 토너로 세안 후 불균형해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한편 오배자 추출물, 구기자 추출물을 함유하여 모공 수축작용으로 인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시켜주며 백하액 (130ml)은 한방 화이트 에멀젼으로 피부 자극완화 및 영양을 공급을 원활히 해준다.

백하에센스 (45ml)는 십장생 복합체, 하수오 추출물 및 오배자 추출물 등이 농축돼 환한 얼굴빛을 되찾아 주는 한방 화이트 에센스로 실키한 사용감과 함께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며 헥사펩타이드 등을 함유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올해로 창립 14주년을 맞이한 로제화장품의 히트 브랜드 십장생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후원하는 ‘2005년 신기술으뜸상 3년연속 대상’을 수상한 우수 브랜드로서 이번 백하라인이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한방 화이트 라인으로서 인기를 더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