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화장품, 강남역 등서 1인 이색 피켓 마케팅

▲ 나드리화장품 로고

나드리화장품(대표 황정기)이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시내에서 ‘1인 피켓시위’를 패러디한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을 소재로 한 시위 내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최근 출시한 주름개선 新물질 NAG(엔에이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

1인 피켓시위는 11시~2시, 4시~7시 가족들이 외식하는 시간에 맞춰 강남역(뉴욕제과 부근), 명동(밀리오레), 신촌(현대백화점), 동대문운동장(의류쇼핑) 등의 서울 중심지역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지나가는 행인들에게 1인피켓시위를 통해 호기심을 자극시키는 NAG(엔에이지)을 홍보할 계획이다.

피켓 문구는 ‘며느리 보아라! 내 얼굴의 주름은 네 신랑 탓인거 알지! 화장품가게에 주름제품 NAG(엔에이지) 들여 났다니 꼭 선물 하기 바란다!’, ‘도연아 결혼하자! 평생 물 안 묻히게 고무장갑 준비했다. 주름살 없애줄 NAG(엔에이지)도 구입했다. 평생 행복하게 해줄게! 사랑한다!!!’ ‘레티놀, 장난하냐? 주름 없애준다더니 트러블이 웬말이냐! 헤어진 남자친구, 보상하라! 보상하라! NAG(엔에이지) 전격교체! 뉴페이스 확실제공!’ 이상 세가지의 내용이 담겨있다.

나드리 김성진 홍보팀장은 “새로운 주름화장품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가 높은 것을 감안, 오랜 연구를 통해 NAG라는 신개념의 주름화장품이 탄생됐고 이러한 새로운 개념을 피켓시위라는 이색마케팅으로 여심을 잡기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NAG(N-Acetyl-Glucosamine)는 게, 새우 등의 갑각류와, 송이버섯과 연체 동물 골격에 존재하는 천연고분자 물질로서 의약에서는 연골 생성을 촉진하여 관절염 치료제로 사용되며 화장품에는 피부의 세포재생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보고되는 新물질로서 NAG가 기존 제품의 차원을 넘어선 신개념의 주름개선 물질임을 어필하기 위해 광고컨셉에도 신선함과 새로움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이전에도 나드리만의 특색을 살린 호기심을 유발하는 이색티저광고와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고 제품구매까지 연결시킬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실시한 바 있다.

나드리화장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격적인 마케팅을 더욱 다양하게 펼쳐 고객이 찾아오길 기다리기 보다는 회사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