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은행, 호텔 직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인기 끌어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홍보팀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이 서울 시내에 있는 프리마호텔에서 호텔리어를 위한 메이크업 미용강좌를 진행했다.
황인경 부사장도 참석한 가운데 지난 5월 4일 아미가 호텔내 노블레스 홀에서 진행된 미용강좌에서는 호텔리어들의 마음자세와 외적인 미 그리고 고객응대의 코디연출법을 강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 한국화장품 로고

강의는 주로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이 되는 스킨케어 요령에서부터 고객들에게 편안하게 다가설 수 있는 투명메이크업과 그리고 개개인의 장점을 살려나가고 단점을 보완하는 메이크업 요령에 대한 것으로 진행됐다.
“개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할 줄 알아야 하며, 피부타입에 따라 스킨케어 요령도 조금씩 달리해 주어야 한다는 것, 모공케어, 화이트닝, 주름개선 등 기초제품의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올바르게 선택 사용하는 요령들을 배워 무척 좋았다”고 전하는 한 호텔리어 직원은 “윤택 있는 피부를 가꾸기 위한 생활 속의 지혜까지 스스럼없이 알려줘 무척 뜻 깊었다”고 덧붙인다.

한국화장품㈜의 이벤트팀은 피부미용 전문학과 대학뿐만 아니라 일반대학 신입생을 위한 메이크업 미용강좌, 은행, 호텔직원 등을 위한 전문직장인 미용강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최고의 미용강좌를 진행한다.
“3월달 대학신입생을 위한 미용강좌를 아주대학, 경인대학에서 진행한 바 있으며, 4월에는 김포대학 호텔경영학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고 5월의 첫 주에는 현장활동을 하고 있는 호텔리어를 위한 미용강좌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하는 회사 관계자는 “5월 중순경에는 명지대학교와 대전의 건양대학 내에서 축제기간에 맞춰 교내 홍보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힌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