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 메이크업 아티스트 전문 "프로몰" 오픈

색조 전문 브랜드 애리조(대표 조윤호)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위한 전문 쇼핑몰인 애리조 프로몰을(www.aeryjopro.co.kr) 오픈했다.

 

애리조의 15년 경험을 토대로 오픈한 AERY JO PRO몰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나 분장 전문가, 메이크업을 배우고 있거나 관심이 많은 분 등의 진정한 ‘메이크업 프로페셔널’을 위한 전문 쇼핑몰이다.

애리조의 색조 전 제품은 물론, 다양한 종류의 메이크업 박스와 메이크업 브러쉬, 브러쉬 지갑, 메이크업 파렛트, 바디페인팅 파렛트, 페이스페인팅 키트 등의 분장 용품 그리고 퍼프와 속눈썹, 눈썹칼, 눈썹가위, 뷰러, 에이프런 등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필요한 모든 제품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또한 애리조 프로몰의 모든 제품은 각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국내외 제조사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최고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동일 제품을 많이 구입할수록 적립금 퍼센트도 높아지기 때문에, 제품 구입이 잦은 메이크업 전문가에게 더욱 유리한 적립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 10% 적립이 원칙으로 동일제품 3개까지는 결재금액의 10%, 4~6개는 15%, 7~12개는 20%, 13~24개는 25%, 25~48개는 30%, 48개 이상은 35%가 적립되어 다량 구입이 많은 전문가들에게 더욱 유리하다. 가격 또한 합리화해 시중보다 저렴한 단가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애리조 프로몰에서는 메이크업 전문가분들을 위한 정기적인 세미나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특수 분장 등의 특정 주제를 매번 선정하여 메이크업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아울러 애리조 프로몰을 많이 이용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대회를 통해 선정되신 분은 애리조의 해외활동에 동행하여 세계 속에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든 구매 고객께는 애리조 루스 페이스파우더 미니어쳐(7g)를, 3만원 이상 고객께는 애리조 루스 페이스 파우더 미니어쳐와 함께 35호 아이라이너브러쉬와 케익 아이라이너 404호(블랙)를 증정하는 오픈이벤트를 100일간 진행할 예정.

애리조 측은 "그간 메이크업, 분장 관련 제품과 소품 등을 개인적으로 사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분들로부터 오픈 전부터 문의가 쇄도했던 애리조 프로몰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꼭 필요한 최고의 제품들을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큰 반응을 얻으리라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