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에델바이스 성분 루즈 플레르 펄감 강조 특징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임병철)이 각종 꽃 추출물을 함유한 신개념의 립스틱을 내놓았다.

 

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펄감과 광택으로 입술 볼륨감을 주는 특징을 갖고 있는 루즈 플레르는 프랑스어로 꽃을 뜻하는 플레르(fleur)를 제품명으로 한 립스틱으로 백합, 에델바이스 등 꽃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루즈 플레르는 부드러운 망고 버터의 촉촉한 보습감으로 기분좋은 입술화장을 만들어주며 백합, 에델바이스, 카렌듈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입술을 활력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 소프트 내추럴 파우더와 겔링 성분이 복합구조를 형성하여 부담없이 가볍게 도포되면서 기분 좋은 입술 화장으로 연출해 준다.

뿐만 아니라 루즈 플레르의 제품 사용상 특징은 보석처럼 빛나는 주얼리 펄로서, 각종 펄 효과 가운데 외관 펄감이 가장 잘 살아나는 특성을 살려 립스틱 내용물의 사용감에 펄의 효과가 묻히지 않고 잘 발현되며, 다른 펄에 비해 빛 반사가 잘돼 광택감이 더욱 강조돼 입술 곡선을 입체감있게 살려 준다는 것이다.

이 밖에도 루즈 플레르는 부드러운 색상 표현과 매혹적인 광택으로 입술에 은은하게 고급스런 멋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루즈 플레르는 1호 레트로 브라운과 2호 바이올렛 글래머의 두 가지로 상품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