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리어 스팟 솔루션 드럭스토어로~

피부과 의사가 트러블 피부에 적합한 화장품을 개발해 새롭게 내놓았다.
 
CNP 차앤박 화장품(대표이사 이동원)은 트러블이 생긴 부위에 국소적으로 사용하는 트러블 집중 케어 CNP 에이 클리어 스팟 솔루션(용량 15ml 가격 24,000원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트러블 부위와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많은 지성, 복합성 피부에 특히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특히 신제품은 트리크로산과 살리실산, 아젤라익산을 함유하여 뾰루지가 잘 발생하는 T존, 코 주변 부위를 비롯 얼굴에 발생하는 트러블 부위를 집중적으로 국소 케어 하는 트리트먼트 트러블 전용 세럼이란 소개다.
 
이 외에도 마치현추출물, 감초산 등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비타민C 유도체, 히아루론산 유도체, 폴리글루타믹산 등을 함유하여 여드름 자국관리는 물론 보습관리까지 가능하게 하며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는 것이다.
 
복합 문제성 피부와 지성 피부에 번번하게 발생하는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나는 부위에 적당량을 손등이나 손바닥에 덜어 찍어 바르면 효과적이며, 특히 CNP A–Care라인 제품 및 Spot Patch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도 볼 수 있다는 것.
 
이 제품은 CNP 차앤박 인터넷 쇼핑몰(www.cnpmall.com)과 전국의 CNP 차앤박 에스테틱, 그리고 인터파크, 여인닷컴, 체리야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과 GS왓슨스, W-스토어 등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