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렉션 컨실러 컬렉션 임퍼펙션 컨실러, 펜 코렉터 2월 출시





▲부르조아 2월 신제품 컴플렉션 컨실러 컬렉션"
건조한 사무실 안에 밤늦도록 일하거나, 지인들과 즐거운 나이트 라이프를 즐긴 후, 차가운 바깥 공기를 맞으며 시달린 뒤에 생기는 다양한 피부 트러블은 현대 여성에게 반갑지 않은 선물이다.


다음날도 그 다음날도 일적으로, 개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을 만나야 할 때 이러한 피부를 그대로 보여 줄 수는 없는 일이다. 올 2월 색조전문 브랜드 부르주아에서 이러한 이들을 위한 컴플렉션 컨실러 컬렉션 2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매력 없는 스팟, 뾰루지, 다크써클과 눈에 띄는 모공들, 작고 보기 흉한 결점들을 보완해 주는 부르주아의 컴플렉션 코렉터는 립스틱 타입의 임퍼펙션 컨실러(Imperfection Concealer)와 펜 타입의 펜 코렉터(Pen Corrector)로 구성된다.





▲임퍼펙션 컨실러
임퍼펙션 컨실러
는 귀여운 호피무늬 디자인을 가진 립스틱 스타일의 케이스로 핸드백 안에 쏙 들어가는 휴대용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비스듬한 립스틱 모양의 컨실러는 눈주위처럼 민감한 부위에도 쉽고 정밀한 표현이 가능하며, 하루종일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한 거울이 부착되어 실용적이다.


또한 피부에 잘 스며드는 텍스쳐를 가진 임퍼펙션 컨실러는 끈적이지 않는 오일프리 타입으로 개발 된 제품이다. 우수한 커버력으로 민감한 눈 주위의 다크써클을 감춰 밝은 인상을 보여주는 이 제품은 마스크를 쓴 듯 두껍거나, 선의 경계가 드러나는 컨실러의 불편함을 없애 피부 트러블을 자연스럽게 감춰주며 오랫동안 일정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펜 코렉터
눈길을 끄는 세련된 프린트와 사용이 편리한 타입의 펜 코렉터는 확실한 커버가 가능한 롤링 타입의 펜슬로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든지 사용이 용이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부에 잘 스며드는 텍스처와 함께 우수한 커버리지 포뮬러는 건조력 또한 장점. 펜 코렉터는 스팟, 주근깨같이 보여주고 싶지 않은 모든 피부의 결점들을 꼼꼼하고 섬세하게 수정하여 깨끗한 피부로 보여지도록 해준다.


부르주아 수입사 부루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 “최근 색조 화장품 역시 기능성 효과가 포함되어 있는 화장품이 대세”라면서 “올해 부르주아 제품은 이러한 시대흐름에 맞추어 기능성 효과가 포함된 제품이 될 것이며 디자인도 기능성을 부각시킨 디자인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부르주아는 올 3월에 파운데이션. 스무딩을, 4월 립글로스 등 매달 기능성 효과를 갖는 제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다. 특히 립글로스는 기존 부르조아의 제품과 차별화 될 것이라고 밝혀 주목되고 있다.


임퍼펙션 컨실러 Shades: 11호 베이지 이보아르(Beige Ivoire), 12호 베이지 도레(Sable Dore), 13호 베이지 로제(Miel Rose) / 2만2,000원


펜 코렉터 Shades: 32호 라이트(Light), 33호 미디엄(Medium) / 2만원


* 본 기사는 기자가 직접 부르벨코리아를 방문 받은 신제품 자료와 인터뷰를 통해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