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여름 주력 제품은 여행용 세트

스킨, 로션, 클렌징 폼, 샴푸, 샤워 젤, 시트마스크 알찬 구성

M 비비에 이어 비비 선밤까지 비비크림 라인으로 히트를 치며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미샤가 새롭게 여행용 세트를 출시하고 이를 주력으로 여름 시즌 공략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오는 6월 미샤가 주력 제품으로 선보일 여행용 세트는 스킨과 로션, 클렌징 폼, 샴푸, 샤워 젤, 시트마스크 2EA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구성 제품은 미샤의 히트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스킨로션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 주는 소프트한 고보습 스킨토너인 ‘니어스킨 밸런스 소프너’와 피부의 보습 상태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마일드한 고보습 에멀젼인 ‘니어스킨 모이스춰라이즈 에멀젼’으로 미샤의 올 상반기 히트 제품인 니어스킨 라인으로 구성된다.

또 클렌징 폼으로는 Essential Amino Acids 10을 비롯하여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에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하는 ‘이펙츄얼 소프트닝 클렌징 폼’이, 샴푸에는 모발 탄력 및 보습력에 효과적인 실크 아미노산과 풍부한 영양의 아보카도 추출물이 파마, 염색, 드라이어의 열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 주는 ‘프로바이스 리페어링 샴푸’가 세트로 포함된다.

이밖에도 코튼 추출물과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 및 알로에 추출물의함유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촉촉한 타입의 바디클렌져 ‘미샤 코튼화이트 샤워젤’과 모공관리에 탁월한 미샤 시트마스크 레몬과 알로에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미샤 측은 “이번에 출시되는 여행용 세트는 여행 뿐 아니라 웰빙 열풍에 따라 운동을 하는 여성이 늘어나면서 휘트니스 센터나 수영장에 다니는 여성들도 사물함에 넣어두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면서 여름 시즌에 머물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을 것이란 기대감을 들어 냈다.

한편 미샤는 여행용 세트외에도 화장이 옅어지는 여름시즌을 맞아 M비비크림과 비비선밤, 그리고 새롭게 출시한 남성용 비비와 비타민 비비의 판매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미샤의 여름 주력제품 관련 내용입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