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수축 아이스코튼-여행용 세트 등 눈길

오는 6월 국내 브랜드샵들은 여름 비수기 기간이 다가옴에도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출시, 정면 승부에 나설 태세다.

특히 쿨링 스프레이 제형의 모공축소 제품과 여름 시즌 여행용 세트 등 과거 여름 시즌 큰 성과를 올렸던 아이템들이 다시 한번 출시돼 눈길을 끈다.  

먼저 미샤가 6월 출시하는 여행용 세트는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스킨과 로션, 클렌징 폼, 샴푸, 샤워 젤, 시트마스크 2EA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으로 그동안 뜸했던 브랜드샵 여행용 세트 붐을 다시 한번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 세트는 여행 뿐 아니라 웰빙 열풍에 따라 운동을 하는 여성이 늘어나면서 휘트니스 센터나 수영장에 다니는 여성이 사물함에 넣어두고 간편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미샤 측에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에뛰드하우스는 과거 에뛰드하우스의 이름을 세상에 알리며 큰 인기를 모았던 모공수축 스프레이 제품인 아이스코튼을 새롭게 출시한다.

뿌리는 제형의 화장품으로 큰 호응을 얻었던 에뛰드하우스는 선밤과 비비크림 등과 함께 6월 또 다른 주력 제품으로 아이스콘튼을 판매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에뛰드하우스는 네일 케어와 아이스 팩 등 총 15여종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에스쁘아에서 향수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바디샵은 6월 올 여름의 트렌드인 브론즈와 지난해부터 열풍이 불고 있는 블루 등 펄감을 강조한 메이크업 제품인 아이쉐도우 2종과 듀오 글로우 2종(cheek), 립앤틴트 2종 및 글로즈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 더바디샵은 여드름과 뾰루지로 고민하는 블래미쉬 피부 타입에 적합한 티트리 라인에서 나이트 로션을, 극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알로에 라인에서 프로텍티브 세럼과 리스토어링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티트리 라인의 나이트 로션은 트러블이 난 피부에 항균 작용과 동시에 진정효과를 주어, 안정된 피부톤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여름 시즌 더바디샵 기대 제품이더페이스샵에서는 여름철이 다가옴에 따라 시원하게 발 관리를 할 수 있는 풋케어 제품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기능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패티큐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네일스톤도 출시할 계획이어서 메이크업 제품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뷰티크레딧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강화된 팩트와 워터프루프 기능의 마스카라, 고가의 네일칼라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여성 기초 제품으로는 SPF 50이상의 썬케어를 출시한다.

이니스프리는 6월 시원한 민트 성분이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프레시 수딩팩’과 ‘포어 클린&업 팩’, 그리고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보송보송한 마무리까지 4 in 1 선밤 제품인 ‘허브 매직 선 스크린 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의 허브 매직 선 스크린 밤은 피부 청정, 수렴 효과에 탁월한 로즈마리와 스위스알파인 허브, 위치 하젤, 로즈 허브가 함유되어 있으며 SPF50+에 PA+++로 피부 노화 및 검어짐의 원인인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준다.

피부톤에 따라 1호 투명한 그린과 2호 깨끗한 베이지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강점 중 하나다.

이외에도 이니스프리는 ‘허브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 ‘플라워 앙상블 크림 섀도’, ‘바디 휩 클렌저 3종’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브랜드샵의 6월 신제품 동향입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