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튜브, 여행용 세트, 도시락까지 이벤트 풍성

바캉스 시즌 특수를 잡기 위한 브랜드샵들의 이벤트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브랜드샵들은 물놀이 튜브와 비치 슬리퍼, 비치 숄더백 등 다양한 바탕스 용품을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온라인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한 여행세트, 도시락 증정 등 다양한 바캉스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휴플레이스는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휴플레이스의 선물이란 주제로 이달 말까지 전국 휴플레이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을 구입한 고객에게 아이오페 여름여행 견본 4종과 쿨 썸머 비치타올 등을 증정하는 ‘Cool Summer Vacation With Hue Place!’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 이슈 제품을 직접 매장에서 소개하는 이벤트를 개최, 추천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캉스 진정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여름 메이크업을 위해 라네즈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펄 파우더 매직스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현재 매장에서 선크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60만개의 물놀이용 튜브를 한정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여름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더페이스샵은 오는 14일부터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비치 슬리퍼, 비치용 숄더백, 여행용 3단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더페이스샵은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응모하며 추첨을 통해 미스미스터 구두와 여행용 가방,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전국 스킨푸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100% 당첨이 되는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 중인 스킨푸드는 오는 14일까지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샐러드 도시락 세트와 여행용 10종 샘플 세트를 무료로 증정해 주는 여름 이벤트와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접시 뒤에 숨겨진 도시락을 찾는 게임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모공수축 아이스 코튼이나 아이스 선가드를 구입하신 고객 선착순 3만명에세 예쁜 쪼리를 증정해 주는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며 ok cashbag 포인트로 제품 구매시 30% 할인에 전 제품 가격의 10%를 더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특히 에뛰드하우스는 이 기간 내 ok cashbag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ok cashbag 포인트 3,000p 제공하고 있어 큰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미샤의 온라인 쇼핑몰인 뷰티넷은 7월 한달 동안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색조제품과 바디제품 등 바캉스를 위해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마일리즈 3배를 정립해주는 ‘미샤의 여름화장 제안’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니스프리, 뷰티크레딧, 토니모리 등도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 샵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 옴에 따라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브랜드샵이 크게 늘고 있다”면서 “이 같은 현상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할 목적이 아니라 여름 비수기를 통해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하게 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브랜드샵 여름 이벤트입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