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매혹적인 플레이 인 더 다크

각종 의류 브랜드에서는 벌써 가을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어둠속에서도 빛나는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인 ‘플레이 인 더 다크(Play in the Darks)’가  크리니크의 2007년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채택됐다.

이에 따라 크리니크는 오는 14일을 기점으로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인 ‘플레이 인 더 다크’를 전국의 모든 매장에서 선보이며 가을 여심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크리니크는 전세계 패션 피플들의 영원한 머스트 해브 컬러인 블랙에서 영감을 받은 스모키 메이크업 컬렉션이 올해에도 어김없이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자신감에 차있다.
 
특히 크리느크는 올 가을에는 퍼플, 브라운, 카키 등을 활용한 보다 자연스러워진 스모키 아이 연출로 깊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의 도도한 눈매와 올모스트 립스틱의 풍부하고 촉촉한 컬러감이 무엇 보다 높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지금부터 2007년 가을을 여는 크리니크의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플레이 인 더 다크(Play in the Dark)’와 함께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매혹적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섀도우:  세가지 컬러가 담긴 크리니크의 ‘가장 옅은 색을 아이홀 전체에 베이스로 바르고, 중간 컬러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그라데이션 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짙은 컬러를 아이라이너를 펴 바르듯 쉐이딩 하며 눈매를 깊이 있게 연출합니다.
 
라이너:  ‘브러쉬-온 크림 라이너’로 눈 가장자리부터 메우듯이 그려줍니다. 가운데로 올수록 더욱 굵게, 가장자리로 갈수록 얇게 그려줍니다.
 
마스카라: ‘디파이닝 파워 마스카라’의 브러시 부분으로 속눈썹을 쓸어 올린 후에 빗으로 한올 한올 빗어주어 속눈썹의 풍성함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블러싱 브러쉬 파우더 브러쉬’를 사용해 광대뼈의 옆에서 시작하여 사선으로 터치해주며 원을 그리듯 메이크업을 마무리 해 줍니다. 
 
입술의 중앙에서 라인을 따라 주름을 메우듯이 발라줍니다. ‘올모스트 립스틱’은 풍부한 색감을 나타내면서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립스틱 하나만 발라주어도 매우 반짝이면서도 선명한 입술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