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2006년 정기 인사 단행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구랍 30일자로 정기 인사를 실시했다.

금번에 단행한 인사는 마케팅팀 이건국 부장<사진>을 상무보로, 아트피아 김정호 상무를 아트피아 대표이사 상무로 승진 발령하고, 중국 법인인 코리아나 천진유한공사 대표이사로 김창용 상무보를 영입하는 것을 골자로 하고 있다.

승진 인사 규모는 대표이사 상무 1명, 상무 2명, 상무보 4명 등 모두 7명이다. 이번 인사는 흑자 전환 및 성과에 대한 승진 인사로, 글로벌 화장 문화를 선도하는 업체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해 나가기 위한 조직 분위기의 형성을 위한 것이다. 또한 연구 마케팅 분야, 기획 관리, 해외 사업 등 전략적인 부문에 정통한 인재를 영입하여 배치하였다. 특히 신규 상무보 4명은 모두 40대로 선임하여, 젊은 기업으로서의 혁신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연구소 부문과 마케팅을 담당하는 이건국 신규 상무보는 연구원 출신으로 지난 4년 동안 마케팅팀을 맡아 브랜드 정립 및 제품 개발에 기여하였으며, 지난 2003년 빈랑자 추출물 개발로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인사를 성장 강화를 위한 추진 동력으로 삼고 선도적인 기술 개발과 정도 경영,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의 글로벌 기업으로 매진할 것이다.

[임원 승진 인사 명단]

▲ 대표이사 상무 1명
김정호 (㈜아트피아)

▲ 상무 2명
오명석(직판부문장), 오정우(방판부문장)

▲상무보 4명
김행호(기획관리부문장), 이건국(연구소, 마케팅팀), 이용섭(아트피아 영업총괄),
김창용(코리아나천진유한공사 대표이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