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와 함께 하는 한달간의 오렌지빛 여행

코스메 데코르테는 가을에 출시하는 링클케어 제품인 ‘링클로지스트’ 발매를 기념하여 퀴즈와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링클로지스트’는 안티에이징 케어에 높은 효과를 발휘하는 코엔자임 Q10과 독특한 미용성분 ‘아스타산틴’ 등 보습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이 흡수를 극대화 하도록 리포솜 기술을 활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링클로지스트 발매 기념 퀴즈 이벤트’는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 방문 고객이 퀴즈의 정답을 기입하여 응모하면 2명을 추첨하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숙박권 2장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20명에게는 10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AQ 페이스 파우더 밀리오리티를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와 함께 특별 기획세트 행사도 진행한다. 각 매장에서 링클로지스트 제품을 구매하면 모이스처 리포솜과 바이탈 사이언스 에센스 마스크히아로니스트 1장 그리고 오렌지색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링클로지스트와 모이스처 리포솜으로 구성된 ‘동안 만들기 특별세트’를 구매하면 모이스처 리포솜과 바이탈 사이언스 에센스 마스크 히아로니스트 3장과 오렌지색 파우치를 증정한다.

특별 기획세트 행사와 퀴즈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퀴즈당첨자 발표는 9월 31일 홈페이지(www.cosmedecorte.co.kr)와 개별 공지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