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여행에 지친 우리 아기 피부, 자연으로 달래주세요!’

세계적인 베이비 스킨 케어 브랜드 존슨즈 베이비가 민감하고 건조해 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위한 자연 성분 함유 프리미엄 라인, ‘존슨즈 베이비 수딩 내추럴’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2일(목) 조선호텔에서 ‘아기피부신호 바로 알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존슨즈 베이비는 아기들의 피부가 성인과 달리 피부수분을 3배나 빨리 잃게 되므로 특별한 수분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피부의 불편함을 표현하는 베이비 사인과 베이비 스킨 케어 요령 등에 대해 엄마들에게 알려주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클래스에는 수딩 내추럴 서포터즈 엄마들이 참석하여, 추석여행으로 지친 아기 피부에 수딩 내추럴 서포터즈 엄마들이 잔디밭에서 비타민 E, 올리브 잎 추출물, 에센셜 오일 등의 자연 성분이 함유된 수딩 내추럴 제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갖는다.

존슨즈 베이비는 민감하고 건조해 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위한 자연 성분 함유 프리미엄 라인, ‘존슨즈 베이비 수딩 내추럴’ 출시를 기념하여, 아기 피부 연구에 대한 꾸준한 지원과 아기 피부에 대한 인식 증대에 힘쓰고자 ‘아기피부신호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날 오후 행사에는 예비 엄마들을 초대하여, 또한 아기 피부 전문가인 KAPARD 회원 전문의와 앙팡 편집장, 초보엄마 탤런트 정혜영, 육아 커뮤니티 시삽이 나와 아기 피부에 관한 좌담회를 갖는다. 또한 캠페인 홍보대사로 탤런트 정혜영을 선임하며, 이들 부부는 행사장에서 캠페인 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