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와 함께 향긋한 여행 떠나요~

제 9회 에스쁘아 향수 캠프 개최

향수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대표 이민전)에서는 향수문화와 향교육에 관심이 많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 9회 에스쁘아 향수 캠프를 진행한다. 향수이론 특강, 팀별 마케팅 과제 수행, 쁘띠 와인파티와 향기로운 이벤트가 가득한 에스쁘아 향수캠프는 에스쁘아 브랜드를 사랑하고, 향수 문화를 이끌어 가기 위한 향취 교육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향수를 배울 수 있는 값진 기회로 자리잡고 있어 회를 거듭할수록 신청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8회 향수캠프에 참가했던 이재왕군(26/건국대)은 "딱딱한 교육이 아니라 에스쁘아 현장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생생한 향수제작과정에 대한 교육이어서 그야말로 산교육의 현장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향수캠프 담당자인 에스쁘아 마케팅팀 유효인씨는 "향수캠프의 인원에 비해 지원자가 너무 많이 몰려서 지난회부터는 참가인원을 확대해서 진행하고 있다" 며 "향수캠프의 높은 인기로 국내에서 불모지로 여겨졌던 향수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을 짐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스쁘아 향수캠프는 오는 2월 22일부터 2월 23일까지 1박2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파주시 아름다운 헤이리 마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응모 양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서류 작성 후 아래 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funbyespoir@naver.com
(홈페이지: www.espoir.com /문의: 080-618-8888)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