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친구 가정의 달 이벤트 몰디브 여행권 이벤트 진행

SKIN79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행복전파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SKIN79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구매퀸을 선정하여 몰디브 여행권 2매를 증정하는 것.

몰디브 여행권은 지상낙원이라고 불리는 몰디브에서 6일 동안 휴양을 즐기며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로, 왕복항공권, 숙박료, 식비, 관광료,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과 멘트를 홈페이지에 올리면 참가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필링젤을 증정하고 베스트 10명을 선정하여 하이드라 디톡스 클렌징 6종 세트를 증정한다.

크리스탈 필링젤은 소프트한 젤타입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에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하이드라 디톡스 틀렌징 6종 세트는 피부타입과 메이크업 상태에 따라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는 매직립엔아이리무버, 퓨어워터 클렌져 3in1, 클래리파잉 포밍 클렌져, 드라마틱 무스 폼, 리프레쉬 클렌징 밀크, 퍼팩틀리 클렌징 오일로 구성된 스킨79의 신제품이다.

이밖에도 SKIN79는 GS이숍, 우리홈쇼핑, D&Shop 등 각종 종합 쇼핑몰에서도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특별히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또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뷔페 식사권과 스파 이용권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