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아무르와 함께 하는 사랑의 여행

겐조퍼퓸이 2007년 새로운 여성향수 겐조아무르향수 출시와 함께 기부마케팅을 펼침으로써 인간과의 사랑, 자연과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겐조퍼퓸은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사랑의 여행을 테마로 출시된 신제품 향수 겐조아무르 관련 퀴즈에 참여하는 한 사람 당 100원씩을 후원단체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는 향수 광고에 출연한 아시아의 어린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전세계 겐조아무르향수의 판매 수익 중 일부를 3개의 아시아 어린이 후원기관에 기부할 계획이라고 겐조퍼퓸측은 설명했다.

특히 겐조아무르 광고는 여행에서 마주치는 사람들의 미소와 사랑을 담아내기 위해 프랑스, 가이아나, 인도의 발리우드, 뭄바이, 우다이푸르, 치토르가, 베트남의 하노이 호치민, 메콩강 유역의 미토 등에서 촬영됐다는 것이다.

또한 겐조퍼퓸측은 이번 기부마케팅이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차원에서 진행되고 있다며 특히 호주의 경우에는 겐조아무르향수 한병이 판매될 때마다 10$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펼쳐 커다란 호응을 얻어내기도 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겐조퍼퓸의 신제품 겐조아무르향수 이미지는 날아가는 새를 연상 시킨다. 활활 타오르듯 뜨거운 사랑을 의미하며 동시에 여행의 자유와 거기서 만나는 자연, 그 강렬한 사랑의 순간이 담겨져 있다. 거기서 만나는 인간에 대한 사랑은 향수보다 더 그윽하고 향기롭다.

이와 관련 LVMH측은 "기부 마케팅은 단순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 벗어나 인간과의 사랑, 자연과의 사랑을 실천하는 제품에 철학을 담아 파는 마케팅 전략"이라며 "기부 마케팅은 기업과 브랜드에 요구되는 사회적 목표에도 부응하면서 이미지 강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어 앞으로도 더욱 확산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오드뚜왈렛 30 ml 퓨시아 48,000원

오드뚜왈렛 50 ml 소프트 화이트 68,000원

오드뚜왈렛 100ml 오렌지 88,000원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