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고객들에 맛있는 고구마 여행 멋진 선물을 선사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라는 광고 카피가 인상적인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전국 스킨푸드 가족들을 가을 여행에  초대했다.

황토밭에서 잘자란 고구마를 직접 캐보는 맛있는 고구마 여행이란 이름의 이 행사는 고구마 성분으로 만들어진 스위트 포테이토 베이스 라인에 대해 고객들의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10월 중순 출시 예정인 고구마 성분으로 만들어진 몇몇 신제품을 홍보하고자 기획됐다.

대구에서 온 이수혁(학생, 24)은 "여자친구가 이벤트에 응모해 참여하게 됐다"며 "화장품 브랜드가 이렇게 자연 체험 행사를 주최하니 너무 신선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고구마를 먹기만 했지 처음 고구마를 캐봤다"며 무척 값진 경험이었다고 말하며  "행사에 같이 참여한 여자 친구와 계룡산 갑사 계곡을 산책하며 가을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전했다.

어머니와 함께 참석한 오주선(회사원, 26)는 "엄마랑 같이 어딘가로 여행을 가고 싶었는데 스킨푸드 이벤트 당첨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다"며 "엄마랑 나랑 한 봉지 가득 고구마를 캘 수 있어 정말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됐다"고 말했다.

오씨는 "평소 좋아하던 스킨푸드 브랜드를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잘 알게 됐다"며 "다음 기회에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꼭 다시 참석하고 싶다"고 말해 행사 내용이 무척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킨푸드는 10월 13일 전국 스킨푸드 고객들을 달콤하고 맛있는 고구마

여행에 초대하여 알록달록 가을길도 산책하고 군침이 도는 맛있는 고구마도 직접 캐보는 가을 여행을 선사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스킨푸드 홈페이지 이벤트에 당첨된 스킨푸드 가족 약 400명이 참여하여 무척 성황리에 끝났다. 

행사 내용은 11시에 계롱산 갑사계곡 트레킹을 시작으로 점심 식사 전에는 주사위 굴려 경품타기와 디비디비딥 경품 타기 행사도 진행돼 많은 고객들이 참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산채 비빔밥으로 트레킹으로 출출한 참여자들의 허기를 달랜 뒤, 충남 논산 고구마 농장으로 이동하여 유기농으로 가꿔진 황토밭에서 잘 자란 고구마를 직접 캐보는 체험을 했다.

행사의 마지막은 즐겁고 신나는 레크리에이션이 이어졌다. 제일 길고, 뚜껍고, 무거운 고구마를 캔 각 3명을 선발하여 스킨푸드에서 마련한 화장품 경품을 제공했고, 이어 화장품 상식을 테스트 하는 OX 퀴즈를 통해서 마지막까지 남은 4명에게 경품이 주어졌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