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개 구입이 ‘당연시’

“몇 개 드릴까요?”

 

최근 롯데 면세점의 발표에 따르면, 지난 11월 시세이도의 ‘아넷사 마일드 선크림’이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몇 개월 동안 계속 되어오는 독주체제로 막을 자가 없었다.

 

이어 2위에는 마스카라의 지존인 랑콤의 ‘버츄어스’ 마스카라가 3위에는 비오템의 ‘아쿠아소스 논스톱 젤’이 차지했다. 또한 크리니크의 ‘컨티뉴어스 레스큐 안티옥시덴트 모이스처라이저’와 SK-Ⅱ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각각 4, 5위를 기록했다.

 

끈적이지 않는 선크림으로 유명한 시세이도의 ‘아넷사 마일드 선크림’은 자외선뿐만 아니라 땀과 물, 피지 등에도 강하며,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만큼 효과가 장시간 지속되는 게 특징이다. 바른 뒤에도 번들거리지 않는데다 로션처럼 부드럽게 스며들어 인기가 높다.

 

랑콤의 ‘버츄어스’마스카라는 뷰러를 사용하지 않고도 뷰러를 사용한 듯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독특한 3중 효과의 하이테크 브러시가 아름다운 눈을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천연 왁스 4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한 올 한 올 길어지고 풍성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마스카라 약이 미세한 초미립 구체로 이루어져 있어 마스카라가 마른 후에도 탄력 있고 부드러운 속눈썹이 유지되는 효과를 준다.

 

24시간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하고 풍부한 순수플랑크톤 추출물 성분함유로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인 비오템의 ‘아쿠아소스 논스톱 젤’은 항산화 기능으로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바르는 순간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어 주는 쿨링질 감으로 신선한 느낌을 전해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피부를 위한 종신 보험인 크리니크의 ‘컨티뉴어스 레스큐 안티옥시덴트 모이스처라이저’는 활성산소에 의한 피부 손상을 완화해주는 제품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스킨 타입 에센스로 유명한 SK-Ⅱ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피테라의 성분의 다량 배합되어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 본래의 작용을 정돈하는 트리트먼트 효과가 높은 제품이다.

 

롯데 면세점 측은 “아넷사의 독주 체제는 변함이 없을 것이다”면서 “시세이도의 매장 직원들은 아넷사를 찾는 고객이 오면 ‘몇 개 드릴까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다량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했다.

 

남혜경 기자(daily@dailycosmetic.com)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