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뜨거운 인기몰이 행진 중

닥터브랜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작년 12월 면세점에 중 최초로 롯데면세점에 입성한 닥터브랜트는 입점하지 한 달이 채 안됐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인기몰이를 하며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허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유명한 닥터브랜트는 국내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에 입점하여 그동안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해왔다.

지난해 명동 롯데면세점 입점으로 주로 해외여행지에서 구입을 해야 했었던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도심에서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이점과 국내에 관광 온 해외 여행객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이점이 합쳐서 매출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많은 닥터브랜트들의 아이템 중 ‘크리스 릴리즈’와 ‘라인레스 아이크림’이 유독 고객들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GABA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크리스 릴리즈’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굳어지는 근육에 흡수되어 단단하게 주름을 잡고 있는 근육의 힘을 풀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흡수가 되면 8~10시간 정도 지속되며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달라지는 피부를 직접 느낄 수 있다. 아침, 저녁 눈과 입가와 같이 주름이 있는 부위에 소량을 두드리듯 발라준다. 스킨 사용 후 바로 바르고 아이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 나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명 마돈나 아이크림으로 더 유명해진 ‘라인레스 아이크림’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화이트 티와 비타민이 함유되어 눈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지친 눈 주위를 감싸 생기 있게 만들어 주고 더불어 충분한 수분 공급으로 눈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이 제품은 항상 위쪽 방향으로 흡수가 되므로 자극을 방지하기 위해 속눈썹으로부터 멀리 떨어지도록 발라줘야 한다.

롯데면세점 측은 “명동 시내점의 확장에 맞춰 닥터브랜트, 베네피트, 달팡 그리고 쥴리크가 입점했다”면서 “이들 브랜드 중 닥터브랜트가 고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어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브랜트는 미국의 상류층과 유명 연예인들을 치료하는 피부과 의사였던 닥터 프레드릭 브랜트가 그 동안의 다양한 경험과 고객들의 희망사항과 문제점을 접목해 만든 화장품으로 현재 미국을 비롯한 영국, 프랑스, 이태리, 홍콩, 대만 중동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의 경우에는 세포라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남혜경 기자(daily@dailycosmetic.com)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