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건강 여행 보내드리세요 ~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가고 있는 요즘, 어버이날 선물로 건강강좌와 일반 음식점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건강식 메뉴를 제공하는 효도 관광 상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트렌디 쇼핑몰 디앤샵은 건강 전문 케이블 채널인 메디 V와 손잡고 공동기획 효도 여행 상품들을 선보인다. 어버이날을 맞아 해외여행을 보내드리고 싶었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웠거나 예약 시기를 놓친 사람들을 위해 채 10만원이 되지 않는 합리적인 가격에 웰빙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디앤샵과 메디 TV가 제휴 상품 1호로 선보이는 ‘국민 주치의 윤방부 교수와 함께하는 참살이 효도 여행(9만 9천원)’ 은 단무지 건강법으로 유명한 윤방부 교수가 강사로 나선다. 윤방부 교수는 지난 80년 1월 ‘대한가정의학회’를 만들어 당시만 해도 생소했던 가정의학 분야를 국내에 처음 소개한 선구적인 인물로 건강증진과 노화방지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여행의 상세 코스를 살펴보면 5월 7일(수) 아침 7시 30분 광화문을 출발해 오전 10시경 용인 한화콘도에 도착한 후 윤방부 교수의 ‘단무지 건강법’ 특강이 약 2시간 반 정도 진행된다. 강연이 끝난 후 훗잎 나물밥, 아카시아 꽃튀김, 더덕즙생채 등 일반 음식점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참살이 메뉴로 구성된 점심 식사가 이어진다. 식사 후 표고버섯과 산나물 채취를 통해 자연의 향기를 느낀 후 저녁 7시경 귀가 예정이다.

예약접수는 디앤샵과 메디TV 를 통해 4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추후 윤방부 교수 이외에도 한의사 김소형과 이승남 박사가 강의하는 여행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디앤샵의 정성훈 MD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건강에 관심이 많은 어르신들과 가족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님께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