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과 기분좋은 쇼핑여행 특집전 마련

화사한 봄날 주어진 달콤한 연휴에 기분 좋은 쇼핑 여행을 떠나보자.

올해 기분좋은 연휴로 시작하는 5월은 가정의 달, 감사의 달 등 자연스레 가족과 지인을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달이다.

이에 GS홈쇼핑은 ‘기분좋은 쇼핑여행’ 특집을 마련해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가정의 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 방송에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위한 다양한 선물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마련된 쇼핑여행 패키지는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 기획에 초점을 맞춰 다양하게 편성됐으며, 추가로 삼성카드 7만원 이상 결재시 5,000원을 할인해 준다.

어린이를 위해 ‘나누리 20인치 접이식 자전거’와 ‘디즈니 미키 인라인세트’(89,000원) 등 레져 상품과 ‘먼나라 이웃나라와 통째로 세계사 세트’를 구성해 ‘먼나라 이웃나라’, ‘통째로 세계사’ 등의 교양만화시리즈를 준비했다.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는 홍삼액 제조기, 광동 홍의보감, 정관장 홍삼 등 건강식품과 다이또 안마의자 휴 클래스, 마사이슈즈 린 등 건강 관련 상품을 마련해 부모님의 건강 관리에 신경을 썼다.

특히 어머님들을 위한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소량을 손에 덜어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두드려 사용하는 ‘굿스킨 트리액티라인 주름필러’가 찾아간다.

 

굿스킨 주름필러는 너도밤나무 새순에서 추출한 콤부챠카와 프랑스 특허를 받은 해조추출물 발효성분, 콜라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아저렐린이라는 성분을 함유해 한 번 바르면 12시간 지속되며 근본적인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고마운 은사님을 위한 선물로 부담없는 화장품이나 이미용기기, 패션잡화 등을 준비했으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조성아 루나 보니 메이크업’ 리얼 피팅 파운데이션, 아이포인터 등 총 9종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바비리스 볼륨 매직기 밸리스’ 헤어 기구, 남자 선생님을 위한 ‘필립스 쉐이빙 시스템 멀린’, ‘필라 남성 화장품 세트’를 마련했다.

GS홈쇼핑 홍보팀 황규란 과장은 “5월은 부모님이나 선생님 등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야 할 분들과 아이를 위한 선물이 생각날 수 밖에 없다” 전하며, “홈쇼핑 채널답게 선물에 대한 고민을 대신 해결해준다는 의도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터넷 쇼핑몰 GS이숍(www.gseshop.co.kr)은 ‘우리 아이 선물, 그 이상의 가치’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5월 말까지 ‘감사의 달 건강 선물용품 초대전’을 실시해 건강매트, 안마의자, 비데, 건강측정기기, 실버용품, 알칼리 이온수 등 다양한 건강상품을 모아 최대 43%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감사의 달 특집 기프트 리스트’ 기획전에서는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커피잔, 다기, 와인잔 세트 등을 최고 47% 할인 판매한다.

 

 

 

권용석 기자 (daily@dailycosmetic.com)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