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토털 화이트닝 ‘CNP차앤박 펩타화이트 선봬

유리처럼 투명한 피부를 창조하기 위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다.

특히 피부 화이트닝을 위해 펩타이드 기술이 계속 발전되고 있는 가운데, 신개념의 펩타이드 화장품이 출시돼 관심을 끈다.

▲  CNP차앤박 미백기능 펩타화이트

최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CNP차앤박화장품(대표 이동원)은 맑고 빛나는 피부를 실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개념의 토털 화이트닝 라인 ‘CNP차앤박 펩타화이트(Pepta White Advanced Line)’를 선보였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슈퍼비타민C 에센스, 이온패치를 활용한 미백프로그램 제품 등 화이트닝에 대해 매번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기업으로 이번 제품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해 뛰어난 기술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펩타화이트에는 차앤박만의 미백철학이 접목된 안전하고 뛰어난 효능의 미백성분 ‘펩타화이트’ 성분을 개발해 제품화시켰다.

 

펩타화이트는 피부를 구성하는 펩타이드를 응용한 미백성분으로 피부 깊이 침투해 콜라겐의 합성 촉진, 멜라닌 형성 억제에 뛰어나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성분으로 1kg당 최소 2억에서 최대 30억 원에 달하는 고가의 제품 원료로다.

또한 펩타화이트 제품은 Blocking System을 통해 뛰어난 미백기능을 실현하며, 이는 멜라닌 생성의 3 Pathway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이다.

블로킹 시스템은 멜라닌 생성에 자극이 되는 활성산소, 자외선,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세포에 멜라닌을 합성, 표피로 이동시키는 멜라닌 생성 3Pathway를 단계마다 끊어 더 이상 연결이 되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해준다.

이를 통해 펩타화이트는 피부흡수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멜라닌 합성의 주요단계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때문에 빠르고 효과적인 미백케어가 가능하며, ‘멜라슬로우’라는 감귤 추출물이 피부가 검게 보이는 것을 막아 환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번 신제품에 함유된 신개념 미백성분 펩타화이트는 공식임상기관 I.E.C Korea와 한국특허기관으로부터 ‘미백효능이 뛰어나고 피부투과도가 매우 우수하다’는 평과 함께 그 효능 효과를 인정받았다.

신개념 미백제품 CNP차앤박 펩타화이트는 세안한 피부를 정돈하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펩타화이트 어드밴스드 토너’,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펩타화이트 어드밴스드 세럼’, 미백과 주름 이중기능성의 ‘펩타화이트 멀티액션 크림’, 국소 스팟을 집중케어하는 ‘펩타화이트 어드밴스드 스팟 코렉터’ 의 4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들 모두 식약청이 공식 인증한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