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객에게 휴가철 여행용 파우치와 타월을, 장마철에 맞춰 우산을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 ‘당신의 휴식을 응원합니다’ 이벤트

 

더페이스샵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당신의 휴식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월부터 휴가철에 유용한 여행용 파우치와 타월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오렌지 물방울 무늬의 ‘여행용 파우치(24*25*6cm)’는 내용물이 보이는 파우치와 보이지 않는 파우치 등 2개가 내장돼 있다. 물놀이 때 젖지 않도록 비닐 커버로 장식돼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욕실용품이나 속옷 등 필요에 따라 소지품을 정리할 수 있는 맞춤형 파우치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고급스러운 ‘오렌지 타월(80*35cm)’은 바닷가 물놀이 때 사용하면 좋은 세면 타월로 바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 ‘장마철 레인데이 우산행사’ 이벤트

 

더페이스샵은 ‘당신의 휴식을 응원합니다’ 이벤트와 함께 장마철 고객사은 행사로 비 오는 날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우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7월부터 약 2개월에 걸쳐 로드숍과 지하철 매장에서 3,300원에 상당하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우산을 무료 증정할 예정이다. 장마철에 많은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아이템이 우산인 만큼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열게 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