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여행지서도 클렌징 편해져

바캉스 시즌, 면봉타입 리무버가 각광받고 있다.

 

자외선, 바닷물 등 자극이 많은 야외에서 시간을 보낸 뒤라면 피부의 노폐물을 깨끗이 닦아내고 기초 케어에 신경을 쓰는 것이 바캉스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보낼 수 있는 비결이다.

 

그러나 클렌징 오일, 클렌징 크림 등 색조 전용 클렌징 제품까지 챙겨가기에는 여행가방이 너무나 작다. 이에 올 여름을 겨냥한 면봉타입의 색조 클렌징 제품이 출시 되어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면봉타입 리무버는 크기가 작아 손으로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보다 위생적이며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제거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모델 코의 ‘리퀴드 버드’는 아이와 립 색조 전용 리무버. 면봉의 한쪽 끝을 꺾으면 공기가 들어가 액체가 아래 면봉으로 흘러내려 립과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이 제품은 민감한 눈과 입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없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시앤로지의 ‘립&아이 매직바’는 위생적인 면봉 속에 리무버 액이 들어 있어 메이크업을 지울 때 스틱을 돌리면 한쪽 면봉에 리무버가 스며들어 포인트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닦아낸다. 다른 한쪽 면봉은 마른 상태이므로 깔끔한 마무리까지 가능하다.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민감한 눈가와 입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 된 맥의 ‘클렌징 팁스’의 경우 코튼 볼 끝에 리무버가 촉촉히 적셔져 있어 클렌징하기 편하게 개발됐다. 최근 출시되는 것은 리무버가 면봉 모양의 스틱에 담아 끝부분을 돌리거나 꺾어 사용하도록 해 더욱 편리하다.

 

스왑플러스의 ‘아이디어 면봉’ 역시 면봉 한 쪽 끝을 꺾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스왑플러스는 아이와 립 리무버는 물론 다양한 색조 면봉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입술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오버나잇 립 리비털 팁스’와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는 ‘큐티클 컨디셔너’ 등이 있어 여행지에서 간단히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됐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