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500명씩 총 5000명에 독도사랑 티셔츠 무료 증정

온라인 종합 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은 광복절을 맞아 8월 6일부터 15일까지 아이러브 독도, 아이러브 코리아(I ♡ DOKDO.  I ♡ CORE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디앤샵은 5천만 국민의 염원을 모아 전하는 5천장 독도사랑 티셔츠를 제작해 매일 저녁 8시 15분부터 즐겨찾기를 통해 디앤샵에 들어온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총 10일간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총 250만 포인트를 목표로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를 기부받음으로써 독도사랑 캠페인에 대한 참여와 공감의 뜻을 모아, 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씨에게 독도사랑 티셔츠 500장을 추가로 제작해 증정할 예정. 이 티셔츠는 서씨가 직접 세계 각 지역 유학생들에게 전달해 독도사랑 메시지를 전세계로 퍼뜨리게 된다. 

 

독도 사랑 티셔츠는 흰색과 검정색 2가지로 열흘간 절반씩 매일 색상을 바꿔 배포된다. 검정색 티셔츠 뒷면에는 독도가 한국땅임을 뜻하는 영문 문구와 지도가, 흰색 티셔츠 뒷면에는 서씨가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역사왜곡 방지를 위한 사이트 ‘다음 세대를 위하여(www.forthenextgeneration.com)의 주소와 사이트 내의 영문 홍보문구가 삽입돼 있다. 사이즈는 고객이 배송비(2500원)를 결제할 때 선택하면 된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본부장은 “독도 문제로 인해 온 국민의 관심이 집중된 요즘,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씨와 함께 독도사랑 캠페인을 진행해 독도 문제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 촉구에 나설 예정”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