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기부터 여행상품까지…클릭 한번에 ‘피로야 안녕’

온라인 쇼핑목들이 주부들의 명절증후군에 위한 위로상품 판매과 관련 이벤트에 한창이다. 하루종일 음식준비와 설거지에 바쁜 주부들을 위한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디앤샵(www.dnshop.com)에서는 명절 증후군을 해소해주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명절에 지친 피부를 위한 서흥저주파자극기SM-235(2만9800원)는 유무선 제품 2종을 함께 제공함은 물론 12장의 크기별 패드까지 마련돼 있다. 주무르기와 지압모드가 내장돼 있어 원하는 수준에 맞춰 조절 가능하다. 해피드림의 아로마테라피 아로마램프 풀세트(램프+에센셜오일+티라이트/ 9900원)는 은은한 향기로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템.

롯데닷컴(www.lotte.com)에선 오는 30일까지 안마기, 찜질기 등을 최고 20%까지 할인판매하는 <효도건강 선물대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주부들의 피로를 풀어줄 안마기나 목욕제품도 다양하다. 입욕제, 반신욕기, 욕조덮개 등을 최고 60% 할인가에 판매하는 ‘반신욕/족욕용품전’이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피로에 특히 좋은 것으로 알려진 유자향의 비누와 일본의 벳부온천에서 입욕제로 사용하는 유노하나 세트도 60% 할인 판매 중이다.

현대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 H몰(www.hmall.com)에서는 9월 16일부터 30일까지 명절 후유증을 겪는 이들에게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벌이는 ‘Hmall과 함께 하는 휴(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음식 준비로 바빴던 주부와 명절 분위기를 즐기지 못한 수험생 등 친구, 친척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일을 보내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적립식 포인트 감 100개를 주고 추첨을 통해서 적립금 10만원(10명), 1만원(50명), 5천원(100명)을 증정한다.
‘건강용품 파격모음전’에서는 명절 증후군을 겪는 주부들을 위해 안마의자 등 각종 안마기를 선보인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의 건강카테고리에서는 추석 연휴기간동안 누적된 피로 해소와 게을리한 다이어트 성공을 돕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찜질기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에서는 다양한 발 마사지기를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옥션(www.auction.co.kr)은 19일까지 명절 후유증 극복 필수건강용품전을 마련, 명절기간 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다이어트 용품과 안마기 등을 판매한다.

KT몰(www.ktmall.com)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연극, 뮤지컬 등을 선정하여 KT몰 고객을 초청하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모던보이, 연극 김종욱찾기, 연극 명성황후, 가족뮤지컬 모모 등 총 20편의 문화공연을 모아 347커플을 초청하는 것. 또한 공연을 관람한 후 후기를 올린 고객에게는 KT몰, 엔조이뉴욕, 엔조이밀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