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출향 인사 및 행사 관계사 600여 명 참석

‘레드플로’ 생산 자축과 향인회에 대한 감사의 마음 전해 통영시 재경향인회(회장 윤우정)는 지난 10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운동장에서 향우회원 500여 명을 비롯한 100여 명의 통영시, 소망화장품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레드플로 한마당 큰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레드플로 한마당 큰잔치’는 통영시가 소망화장품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개발한 ‘레드플로(redflo)’의 생산을 자축하며, 향인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매년 10월마다 개최되는 ‘재경향인회 한마당 큰잔치’ 행사를 겸하여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백화장품 ‘레드플로’의 홍보관과 판매점을 함께 운영하여 통영 향인회원들에게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 애향심을 고취시키는 동시에 향민회원들의 친목을 도모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재경향인회 한 관계자는 “’레드플로’가 장업계의 수위기업 소망화장품과 제휴하여 개발한 제품인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붉고 화려한 동백의 이미지를 네이밍한 ‘레드플로’는 항염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통영산 동백으로 지금까지 헤어라인 12종, 바디라인 2종, 기초라인 5종이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확장이 진행될 예정에 있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지난 4월 경남 통영에서 레드플로 헤어 라인을 런칭한 데 이어, 6월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레드플로 전 제품의 런칭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프레스 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나한’을 잇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하겠다는 방침을 확고히 했다.

 

현재 ‘레드플로’의 잡지광고와 샘플링 등 다양한 판촉활동이 진행 중에 있으며, 최근에는 레드플로 모니터 요원단 ‘레드플라워’ 1기를 출범하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한 행보를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