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 가디언 등 세계 최대 드럭스토어서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한국뿐 아니라 세계에서 그 진가를 더욱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BRTC가 국내에서 코오롱 계열 드럭 스토어인 W- Store에 입점 되어 이슈가 되고 있다.

국내에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온 BRTC는 지난 4월 24일을 기점으로 현대인의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탄생한 W-store에 우선 5개점 오픈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안착하게 된다.

BRTC는 국내에서 온라인 위주의 사업을 전개하였는데 금번 성신여대, 경희대, 압구정 로데오, 이화여대, 논현점 등 5개 매장 W-store 입점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는 것뿐 아니라,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오프라인 사업을 시작으로 BRTC의 브랜드 인지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2004년 런칭 된 W- Store는 웰빙과 건강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에 맞게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BRTC를 선택하게 되었다.

특히, W- Store는 BRTC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BRTC의 최대 강점으로 꼽았는데, BRTC는 벌써부터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지에서 왓슨, 가디언 등 세계 최대 드럭 스토어에 입점 되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으며, 홍콩의 샤샤와 일본의 유명 화장품 쇼핑몰에서 BRTC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어 해외에서 그 유명세를 확인할 수 있다.

BRTC는 W- Store에 온라인에서 반응이 좋은 베스트 셀러 제품을 위주로 구성된 W- Store BRTC 4가지 라인인 항균, 트러블 라인, 모공 케어 라인, 미백, V라인, 커버 라인 등 가장 관심이 높은 스킨케어 타입의 23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W- Store를 통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BRTC의 홈페이지에 10% 할인 쿠폰을 포함한 정품 교환 쿠폰, 방문 후기 작성 등의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W- Store 방문 시 전문 임상기기를 이용한 피부 측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