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전 제품 유기농 인증

미국 정부가 인정한 유기농화장품 닥터 브로너스가 추진하고 있는 닥터브로너스 매직솝(Dr.Bronners Magic Soaps)이 AK면세점에 입점해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몸과 마음을 씻어주는 비누인 동시에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151년 전통의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Dr.Bronner’s Magic Soaps)이 지난 7월 1일 최다 명품 보유 면세점으로 알려진 인천국제공항 AK면세점에 입점하였다.

이번에 입점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Dr.Bronner’s Magic Soaps)은 전 라인이 미국 정부기관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 프로그램을 이행, 미국 유기농 인증기관인 오레건틸스(OTCO) 인증을 받은 브랜드이다.

특히,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Dr.Bronner’s Magic Soaps)은 인천국제공항 AK면세점 내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전 제품이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 소개되어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Dr.Bronner’s Magic Soaps)은 AK면세점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여행시 사용하기 편한 미니어쳐 샘플과 트래블 키트를 제공하여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전략이다.

실용적이고 안전한 워시케어 브랜드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Dr.Bronner’s Magic Soaps)은 이번 입점을 계기로 유통채널을 확대, 다양한 고객층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