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09. 09. 11. Fri
기업독소제거·재생·탄력 3단계 처방 ‘한율 극진 아이크림’눈가의 화독을 다스려 재생·탄력 한 번에 해결

㈜아모레퍼시픽 동의한방 브랜드 한율(www.hannule.co.kr)에서 눈가의 노화를 관리해주는 ‘한율 극진 아이 크림’을 출시한다.




▲  ‘한율 극진 아이크림’    © 한율


한방에서는 질병을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로 화(火)를 꼽는다. 화(火)는 스트레스, 환경오염 등의 문제로부터 시작되어 기혈의 순환을 저해해 피부 독소로 작용한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눈가 피부에 쌓인 화독은 피부 저항력을 줄여 생기를 잃게 쉽다. ‘한율 극진 아이 크림’은 눈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인 화독을 다스려 기, 혈, 진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또한 한율만의 특별 처방인 독소제거 -> 재생-> 탄력, 3단계 처방을 통해 탄력 있고 또렷한 눈가 윤곽을 만들어 준다.



‘한율 극진 아이크림’은 국내산 한방 원료인 포공영, 산약, 고본, 승마를 담은 귀한 극진단과 옹기 중탕 법으로 정성스럽게 달인 극진고가 들어있다. 이는 근본적인 화독을 다스리고, 기혈 순화를 원활하게 해주어 재생과 탄력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옹기 중탕법이란? 72시간 약재를 옹기에 넣고 중탕으로 달인 후 식혔다가 24시간 동안 달여 약효를 얻는 달임법)



‘한율 극진 아이크림(30ml)’은 20만원대에 판매한다.

박하나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