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 보습관리 계절 맞아 ‘More 수분, More 행운’ 이벤트 실시

유니레버 바세린이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16일부터 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인 이번 이벤트는 프로모션용 패키지의 바세린 로고를 오려 동봉된 엽서에 붙여 보내 참가한다. 추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한 명에게는 일본 삿포로 온천 2인 이용권을, 2등 2명과 3등 10명에게는 각각 애니콜 아몰레드 휴대폰과 닌텐도 Wii Fit을, 수분상 50명에게는 나이키 트레이닝복을, 바세린상 500명에게 바세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바세린은 피부 특징에 따라 총 7종의 제품을 매우 건조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로션, 산뜻하고 부담없는 사용감의 베이직 로션, 보습과 함께 퍼밍, 노화방지 등의 효과가 부가된 기능성 로션으로 분류해 소비자의 취향 및 피부 특성에 따라 피부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유니레버코리아의 허고은 과장은 “겨울철 낮은 습도와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건조증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바디 보습의 대명사로서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그간 바세린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촉촉한 피부는 물론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세린 전 제품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가까운 소매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바세린 홈페이지(www.unilevervaseline.co.kr) 참조.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