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금속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통과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www.lioele.com)가 자사의 비욘드 솔루션 비비크림이 미국FDA인증을 위한 중금속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리오엘리는 현재 일본 및 중국, 태국, 싱가폴, 대만등 아시아 시장에 집중되어 있는 수출국가를 미주 시장에까지 확장하기 위하여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미국은 아직 비비크림에 대한 인지도가 낮고 한국산 화장품에 대한 무역 장벽이 높아 큰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테스트 결과에 대해 리오엘리는 자사의 비욘드 솔루션 비비크림에서 중금속(비소,바륨,카드뮴,크롬,납,수은,셀레늄,은/ US FDA21 CFR109적용)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으며 건성부터 지성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을 가진 미국인 53명을 대상으로 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 자극 제품임이 증명되었다고 밝혔다.(1명의 경미한 여드름 제외)



리오엘리 비욘드 솔루션 비비크림은 스쿠알렌, 호호바씨오일등이 함유되어 있어 생크림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제형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리오엘리의 대표 상품이다.



리오엘리 해외영업팀 담당자는 “리오엘리 비비크림의 우수한 품질력이 이루어낸 성과”임을 강조하고 “아시아 시장을 벗어나 미국을 포함한 유럽까지 세계로 진출하는 리오엘리는 미국 시장에 최고의 품질을 가진 고부가 가치 화장품으로 접근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