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맞아 다양한 선크림 제품 출시

웰코스(대표 김영돈)의 선케어 전용 브랜드인 헤리에타는 2010년을 맞아 다양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을 새로이 출시하였다.


▲웰코스는 2010년을 맞아 다양한 기능과 효능을 갖고 있는 자외선 차단 화장품을 새로이 출시하였다.



웰코스의 헤리에타 자외선 차단제는 2009년 전 제품 조기 품절된 전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제품력과 가격 면에서 최고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알려져 있다.



더욱이 2010년 NEW 헤리에타 선크림 전 제품은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를 통과하여 임상실험을 통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헤리에타 선크림은, 제품마다 각기 다른 포인트를 가지고 있어 각각의 특성과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헤리에타 레포츠선블록 (SPF50+/PA+++)



헤리에타 선크림의 대표 상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가진 레포츠 선블록은 골프, 등산, 수영 등 장시간 외부에서 다양한 레포츠와 스포츠를 즐길 때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땀 등으로 인해 내용물이 눈에 들어가도 따가움이 덜하다. 특히 여름철 바캉스 기간에 사용하기 좋다



■헤리에타 데일리선블록 워터프루프 (SPF49/PA++)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하루 종일 피부가 보송하게 유지되며, 균일한 발림성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으로 마무리해 주기 때문에 메이크업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지속내수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땀과 물에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자외선 차단력이 유지되는 제품이다.




■헤리에타 퍼펙트선블록 (SPF41/PA++)



오일프리(OIL-FREE)처방의 선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일드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얼굴뿐 아니라 바디에 바르기에도 좋다.



특히 저렴한 가격과 넉넉한 용량으로 선크림을 자주 많이 사용하는 분이 사용하기 좋으며,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를 예방해준다.



■헤리에타 에코베이비선크림 (SPF32/PA++)



유기농 알로에베라추출물과 유기농 카모마일추출물이 함유된 유기농 베이비 선크림이다. 마치현 추출물, 베타 글루칸등 피부보호성분과 진정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자극에 대한 면역력이 약한 아기피부를 자외선(UVA, UVB)으로부터 보호함과 동시에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히아루론산, 비타민 E 유도체의 보습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아이 뿐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