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라인 신상 구입시 푸짐한 여행용제품 증정 이벤트

건조한 봄, 클라란스는 어떤 제품을 판매하고 있을지 궁금해 지난 2일 삼성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의 클라란스 판매처를 찾았다.

클라란스의 판매사원은 "지금 화이트닝 라인의 에센스와 데이로션이 새로 나와 제품을 구매하면 각각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며 화이트닝 라인을 적극 추천했다.

건조한 봄철에 사용할 제품을 찾는다고 하자 판매사원은 "지금은 모두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는 시기"라며 "봄에는 피부를 환하게 케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새로 나온 화이트 플러스 HP 화이트닝 모이스쳐 데이 에멀젼 SPF 20 PA++은 자외선 차단의 기능이 있어 안에서 활동할 때 자외선차단제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화이트 플러스 HP 인텐시브 화이트닝 스무딩 세럼은 멜라닌의 성장을 막아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고 한다.

판매사원은 "화이트 플러스라인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라며 "지금 신제품이 나와 사은품을 많이 주고 있으니 구입하기 좋은 시기"라고 전했다.

또한 판매사원이 추천한 화이트닝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눈가의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주며 탄력을 부여하는 엑스트라 퍼밍 아이 컨투어 크림과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는 화이트 플러스 HP 아쿠아 밀크,  노화방지를 도와주는 엑스트라 퍼밍 나이트 크림은 30만원대에 모두 구입할 수 있었다.

한편, 클라란스는 제품을 구입하면 카드지갑과 파우치, 화장품정리대와 상당한 양의 여행용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판매사원은 "이벤트는 모두 한정으로 진행되니 서두르라"고 귀뜸했고, 금요일부터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