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톨로지컬 브랜드로 입지 강화!

더마톨로지컬 (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 (대표 이진욱, www.drjart.com)는 오는 12일부터 3일간 일본 체인 드럭스토어 협회(JACDS)에서 개최하는 ‘2010 일본 드럭스토어 쇼’에 참가한다.

닥터자르트는 현재 나리타,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오키나와 등 일본 5개 지역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미 일본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점을 주목 받아 주최측으로부터 박람회 참여를 제안 받았다.

국내·외 모든 브랜드 중에서 가장 큰 규모로 참가할 예정인 닥터자르트는 지난 ‘2009 홍콩국제미용박람회’에서 전 세계 뷰티 전문가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던 경험을 살려 일본 시장에서도 닥터자르트의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특히 일본 소비자들에게 이미 사랑받고 있는 ‘골드라벨 프리미엄 비비크림’ 등 비비크림 외에도 일곱 가지 비타민을 함유해 미백부터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V7 비타레이저’와 민감하거나 트러블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크넥스 라인’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일본 드럭스토어 쇼는 올해로 10회째 열리는 업계 최고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거대 전시회로 참가 신청 경쟁률이 매우 치열하고 매 회 그 규모가 눈에 띄게 커지고 있다.

닥터자르트 마케팅팀 정혜욱 팀장은 ‘이미 여러 일본 유통 업체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왔으나 일본 내수 시장은 수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시장이기 때문에 신중을 기하고 있었다’며 ‘이번 드럭스토어 쇼를 통해 일본에서도 더마톨로지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2010년 상반기 중에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