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320명과 함께 금산 인삼 농장으로 떠나는 푸드 체험여행 실시

스킨푸드가 23일부터 충남 금산의 인삼 농장으로 체험여행을 떠나는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영양 가득 금산 인삼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스킨푸드 홈페이지(www.theskinfood.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스킨푸드 측은 추첨을 통해 160명을 선정,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320명이 충남 금산의 인삼 농장으로 떠나게 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3일에 스킨푸드 홈페이지 및 개별 SMS를 통해 이뤄진다고 전했다.

4월 24일에 출발 예정인 이번 여행은 1,500년 역사의 금산 인삼을 직접 캘 수 있는 체험뿐만 아니라, 따스한 봄볕 아래 덕유산 산책, 영양 가득한 산채 비빔밥 식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여행기념 선물이 증정된다.  

연 2회 이상 꾸준히 실시되고 있는 스킨푸드의 푸드 체험이벤트는 매 시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킨푸드 고유의 독특한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푸드 체험여행은 스킨푸드의 브랜드 컨셉이 잘 살아있는 이벤트로, 앞으로도 스킨푸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푸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