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약국전문화장품 BRTC(비알티씨, www.brtc.co.kr)가 인천국제공항 AK 면세점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BRTC 제품을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현지 여행객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면세점에서는 스템셈을 활용한 화장품 메디스템 콜라겐 라인과 BRTC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꼽히는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 퍼펙트 카밍 라인, 바이탈라이저 C10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제품을 쉽게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직접 사용감이나 향 등을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방안도 마련했다고 한다.

BRTC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입지를 다진 후 W스토어, GS왓슨스, 코엑스 인코이, 명동의 드림코스메 등 전국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늘려가고 있다. 여기에 면세점까지 진출한 것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 받은 것뿐만 아니라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BRTC 측은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현재 수출되고 있는 미국, 태국, 싱가폴, 홍콩 등의 국가뿐만 그 외의 지역인 유럽으로까지 수출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