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프룻&베저테블 엔자임 국내 리런칭

110년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미키모토의 명성을 토대로 탄생한 미키모토 코스메틱에서는 체내 불필요한 노폐물 배출을 돕는 성분과 다이어트 시 필요한 영양 보강 성분을 이상적으로 배합한 대표적인 이너뷰티 프룻&베저테블 엔자임을 국내에 리런칭한다.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는 단순히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만을 가꾸어서 이루어지지 않는다. 최근 들어 환경과 식생활, 라이프 스타일 등의 변화로 인한 영양 불균형은 신체 건강은 물론 피부에 적신호를 보내게 된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이너 뷰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미키모토코스메틱은 이너뷰티 프룻&베저테블 엔자임을 리론칭한다.   © 미키모토코스메틱

 

 

 

미키모토 코스메틱은 진주의 윤기와 빛을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이너뷰티(Inner Beauty)’에 적용하기 위한 과학적인 연구를 기반으로 48년 전부터 미키모토 제약을 설립하여 특허 성분인 진주 핵심 단백질 ‘펄 콘키올린’을 함유한 화장품은 물론 보조 영양 식품을 개발해 왔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펄 칼슘과 비타민, 콜라겐 그리고 풍부한 식물과 해조류 추출 효소 성분까지 여성의 내면과 외면의 완벽한 아름다움을 위한 최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프룻&베저테블 엔자임은 키위, 복숭아, 사과, 고구마, 대두 등 평소 잘 섭취하지 못하는 60여가지 과일, 야채, 해조류를 가장 순수한 상태로 발효시킨 효소제로 불필요한 장내 독소를 제거하여 깨끗한 체내로 변화시켜 몸 전체를 가볍게 하며, 특히 진주 칼슘 성분을 보강하여 다이어트 중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보충해 준다.

 

 

 

칼슘은 뼈를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신경전달물질의 원활한 기능을 돕는 요소로 다이어트 시 불안하고 초조하거나 스트레스 증세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엔자임은 L카르니틴이라는 성분을 보강하여 대사 부족으로 인해 체내에 쌓이는 독소와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키며 지방이 체내에 쌓이지 않도록 도와 이상적인 신체 상태를 유지시켜주며, 살이 빠지기 쉬운 체질로 개선해 준다.

 

 

 

매일 아침 공복에 엔자임 1티스푼을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방금 태어난 아기의 체내처럼 깨끗하고 건강한 신체 상태로 개선할 수 있다.

 

 

 

프룻&베저테블 엔자임 (FRUIT & VEGETABLES ENZYME) :: 식물발효엑기스함유식품
60여 가지의 과일, 야채, 곡류, 콩류, 해조류, 생강 추출물 등과 비피더스 증식인자인 이소몰트, 진주칼슘, L-카르니틴 등이 함유된 떠먹는 디톡스 식품이다. 매일 티스푼 한 개의 양을 1회(식후 아무 때나) 30일간 복용한다. 불필요한 장내의 독소를 제거하여 깨끗한 체내를 만들어 몸 전체를 가볍게 해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